T-ara - Roly Poly [Story Ver.] MV





Roly Poly (롤리폴리) Lyrics

Performed
by T-ara (티아라)
Credit : monsterlyrics.blogspot.com

어디까지 왔나 또 어디 숨었나
odikkaji wanna tto odi sumonna
맘에 들어 왔나 나나나나나
mame deuro wanna nanananana
I like you

어디서 오셨나요
odiso osyonnayo
자꾸 눈이 가네요
jakku nuni ganeyo
그대 눈빛이
geude nunbichi
나는 참 맘에 드네요
naneun cham mame deuneyo
옆으로 가고 싶지만
yopeuro gago sipjiman
용기가 않나서
yonggiga annaso
가슴이 떨려와
gaseumi ttollyowa
나는 참 망설이네요
naneun cham mangsorineyo

몰라 어떡해 난 몰라 미치겠어
molla ottokhe nan molla michigesso
널 놓치기 싫어
nol nochigi siro
너에게로 점점 다가갈래
noegero jomjom dagagalle
점점 내 앞에서 떠날 수 없게
jomjom ne apeso ttonal su opge

롤리폴리 롤리롤리폴리
lolli polli lolli lolli polli
날 밀어내도 난 다시
nal mironedo nan dasi
네게로 다가가서
negero dagagaso
롤리폴리 롤리롤리폴리
lolli polli lolli lolli polli
나만 보일꺼야
naman boilkkeoya
너에게 나를 보여 줄꺼야
noege nareul boyo julkkoya

시계는 왜 보나요
sigyeneun we bonayo
우리 만남부터 쭉 멈춰 있는데
uri mannambuto jjuk momchwo inneunde
나는 참 맘에 드네요
naneun cham mame deuneyo
나 오늘 이상하네요
na oneul isanghaneyo
자꾸 떨리네요
jakku ttollineyo
그대를 보고서 나는 참 망설이네요
geudereul bogoso naneun cham mangsorineyo

몰라 불안해 난 몰라 미치겠어
molla buranhe nan molla michigesso
어디로 갈까봐 한걸음 더
odiro galkkabwa han-goreum do
점점 다가갈래
jomjom dagagalle
점점 내 눈에서 떠날 수 없게
jomjom ne nuneso ttonal su opge

롤리폴리 롤리롤리폴리
lolli polli lolli lolli polli
날 밀어내도 난 다시
nal mironedo nan dasi
네게로 다가가서
negero dagagaso
롤리폴리 롤리롤리폴리
lolli polli lolli lolli polli
나만 보일꺼야
naman boilkkoya
너에게 나를 보여 줄꺼야
noege nareul boyo julkkoya

I like like this I like like that I like this like that yeah

롤리폴리 롤리롤리폴리
lolli polli lolli lolli polli
날 밀어내도 난 다시
nal mironedo nan dasi
네게로 다가가서
negero dagagaso
롤리폴리 롤리롤리폴리
lolli polli lolli lolli polli
나만 보일꺼야
naman boilkkoya
너에게 나를 보여 줄꺼야
noege nareul boyo julkkoya

Ah Ah Ah Ah Tonight
시간이 된거야 내게로 올거야
sigani dwen-goya negero olgoya
Oh Tonight
Ah Ah Ah Ah Tonight
널 기다릴 거야
nol gidaril goya
너도 날 놓치기 싫을 거야
nodo nal nochigi sireul goya

Comments

Popular Posts